골든트라이앵글+고산족
미안마, 라오스, 태국의 국경지역을 방문해 보세요
골든트라이앵글+고산족(SHA인증)
인당
1,800바트
-
위치 : 치앙라이
-
주소 : 370 Soi 4 Tambon Wiang, Amphoe Chiang Saen, Chang Wat Chiang Rai 57150
-
부대시설 : 미안마 국경, 태국 최북단, 백색사원, 매콩강, 롱테일보트, 기념품점, 커피숍, 화장실
-
전화 번호 : -
-
영업 시간 : 7:00 ~ 20:00
-
투어 형태 : 조인투어
※ SHA 인증이란?
SHA인증은 태국 관광청(TAT)이 전염병 위험에서의 안전 및 보건 기준을 충족하는 호텔 및 서비스에 부여하는 인증입니다.
여기에는 정기적인 청소, 소독제 배치, 테이블 배치, 방역수칙 안내문 및 직원의 백신 접종이 포함됩니다.
호텔 및 골프장, 관광지 등의 서비스 시설이 적절한 위생 프로토콜을 준수하고 이용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보증 받은 인증입니다.
상품 정보
-
포함사항 :
픽업서비스
차량(외국인과 같이 진행)
영어 가능 현지 가이드
입장료
보험
중식
-
불포함 사항 :
라오스 입경비(인당 30바트)
음료수등 개인 비용
매너팁 등
위치 정보
기본 정보
태국, 미얀마, 라오스의 국경이 서로 만나는 매콩강 유역의 골든 트라이앵글을 여행해 보세요.
태국과 미안마, 라오스의 국경이 삼각형으로 모여있는 골든트라이 앵글 지역을 방문합니다.
마약왕 쿤사가 살아 있을 때 당시 이쪽 지역에 양귀비가 많이 재배되고 아편이 많이 생산되었던 지역입니다.
치앙라이로 이동 도중 매카짠 온천에서 휴식, 치앙마이에서 북쪽으로 약 186km지점에 위치해 있는 치앙라이로 이동하여 태국 북쪽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인 백색사원 관광 후 태국과 미안마의 국경지역의 태국국경시장을 관광 및 태국의 최북단 지점을 관광 할수 있습니다.
세계 10대강 중에 하나라고 일컫는 매콩강을 롱테일 보트를 타고 매콩강 위에서 태국, 미안마, 라오스의 국경이 만나는 지점을 둘러 볼수 있습니다.
롱테일 보트를 타고 라오스 국경을 넘어 돈샤오라는 라오스령 섬에 방문하여 관광합니다.(라오스 입경비 30바트/인 별도)
또한 고산족 마을을 방문하여 태국 북쪽지방에 모여 살고 있는 고산족들과 한국분들이 제일 궁금해 하시는 목긴 카렌족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과 같이 일정을 진행하는 조인 투어 입니다
※ 묵고 계시는 숙소 무료 픽업 입니다.(픽업 장소가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별도 픽업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